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볡지 μ§€μ›κΈˆ ν™•μΈν•˜κΈ°

πŸ¦Έβ€β™€οΈπŸ¦Έβ€β™‚οΈ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: λ‹Ήμ‹ μ˜ 미래λ₯Ό μ„€κ³„ν•˜λŠ” μ „λ¬Έκ°€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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μ•ˆλ…•ν•˜μ„Έμš”, μ—¬λŸ¬λΆ„! ν˜Ήμ‹œ “λ‚΄ λ―Έλž˜λŠ” λˆ„κ°€ μ±…μž„μ Έμ£Όμ§€?” 이런 생각, ν•œ 번쯀 ν•΄λ³΄μ…¨λ‚˜μš”?
μ €λŠ” μ†”μ§νžˆ μ—„μ²­ 자주 ν•΄μš”. 특히 μš”μ¦˜μ²˜λŸΌ λΆˆμ•ˆν•œ μ‹œλŒ€μ—λŠ” λ”λ”μš± κ·Έλ ‡κ³ μš”.
κ·Έλž˜μ„œ μ˜€λŠ˜μ€ μ—¬λŸ¬λΆ„μ˜ λ“ λ“ ν•œ 미래λ₯Ό 섀계해 쀄 μ „λ¬Έκ°€, λ°”λ‘œ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μ— λŒ€ν•΄ 이야기해보렀고 ν•©λ‹ˆλ‹€.
μžˆμž–μ•„μš”,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λΌκ³  ν•˜λ©΄ μ™ μ§€ μ–΄λ ΅κ³  λ”±λ”±ν•˜κ²Œ 느껴질 μˆ˜λ„ μžˆμ§€λ§Œ, 사싀은 우리 삢에 κΌ­ ν•„μš”ν•œ μ‘΄μž¬λΌλŠ” κ±°!
그럼, μ§€κΈˆλΆ€ν„°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κ°€ μ •ν™•νžˆ 무슨 일을 ν•˜λŠ”μ§€, μ–΄λ–»κ²Œ ν•˜λ©΄ 될 수 μžˆλŠ”μ§€, 그리고 성곡적인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κ°€ 되기 μœ„ν•œ κΏ€νŒκΉŒμ§€!
μ œκ°€ 속속듀이 μ•Œλ €λ“œλ¦΄κ²Œμš”. 😊 자, 그럼 μ‹œμž‘ν•΄λ³ΌκΉŒμš”?


λͺ©μ°¨

πŸ€” λ„λŒ€μ²΄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, λ„Œ λˆ„κ΅¬λƒ?

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λŠ” λ‹¨μˆœνžˆ λ³΄ν—˜ μƒν’ˆμ„ νŒλ§€ν•˜λŠ” μ‚¬λžŒμ΄ μ•„λ‹ˆμ—μš”!
고객 ν•œ λΆ„ ν•œ λΆ„μ˜ λ‹ˆμ¦ˆμ™€ 상황을 κΌΌκΌΌν•˜κ²Œ λΆ„μ„ν•΄μ„œ, λ”± λ§žλŠ” λ³΄ν—˜ 섀계λ₯Ό μ œκ³΅ν•˜λŠ” μ „λ¬Έκ°€λžλ‹ˆλ‹€.
음… μ‰½κ²Œ λ§ν•΄μ„œ, 마치 개인 λ§žμΆ€ν˜• μ˜·μ„ λ§Œλ“€μ–΄μ£ΌλŠ” λ””μžμ΄λ„ˆ 같은 κ±°μ£ !
고객이 더 μ•ˆμ „ν•œ 미래λ₯Ό μ€€λΉ„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λ•λŠ” μ•„μ£Ό μ€‘μš”ν•œ 역할을 ν•˜κ³  μžˆλ‹€λŠ” κ±°, μžŠμ§€ λ§ˆμ„Έμš”!


πŸ’Ό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, ν•˜λ£¨ 일과 μ™„λ²½ 뢄석!

πŸ’Ό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, ν•˜λ£¨ 일과 μ™„λ²½ 뢄석!

자, 그럼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λ“€μ€ ν•˜λ£¨ λ™μ•ˆ 무슨 일을 ν• κΉŒμš”?
μ†”μ§νžˆ 저도 μ²˜μŒμ—λŠ” μ—„μ²­ κΆκΈˆν–ˆκ±°λ“ μš”.
κ·Έλž˜μ„œ 샅샅이 νŒŒν—€μ³ λ΄€μŠ΅λ‹ˆλ‹€!

업무 λ‚΄μš©μƒμ„Έ μ„€λͺ…
λ³΄ν—˜ μƒν’ˆ μ„€λͺ…λ³΄ν—˜κ°€μž…λŒ€μƒμžλ₯Ό λŒ€μƒμœΌλ‘œ 각 λ³΄ν—˜μƒν’ˆμ˜ μ’…λ₯˜μ™€ νŠΉμ„±μ„ 쉽고 μžμ„Έν•˜κ²Œ μ„€λͺ…ν•΄ 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λ§žμΆ€ν˜• μ„€κ³„κ°œμΈ 및 κΈ°μ—… 고객의 μž¬μ •μƒνƒœ, 가쑱상황, κ±΄κ°•μƒνƒœ, λ―Έλž˜κ³„νš 등을 꼼꼼히 νŒŒμ•…ν•˜μ—¬ 졜적의 λ³΄ν—˜ μƒν’ˆμ„ μ•ˆλ‚΄Β·κΆŒμœ ν•©λ‹ˆλ‹€.
κ°€μž… 절차 μ•ˆλ‚΄λ³΄ν—˜κ°€μž… 절차, λ³΄ν—˜λ£Œ λ‚©μž…λ°©λ²•, λ³΄ν—˜κΈˆ 지급방식과 μ‹œκΈ°μ— λŒ€ν•΄ μΉœμ ˆν•˜κ²Œ μ„€λͺ…ν•΄ λ“œλ¦½λ‹ˆλ‹€.
κ³„μ•½μ„œ μž‘μ„± 지원고객이 λ³΄ν—˜κ°€μž…μ„ ν¬λ§ν•˜λ©΄ λ³΄ν—˜κ³„μ•½μ„œμ˜ μž‘μ„±μš”λ Ήμ„ μ„€λͺ…ν•˜κ³  μž‘μ„±ν•œ κ³„μ•½μ„œλ₯Ό κ²€ν† Β·λ³΄μ™„ν•˜μ—¬ μ™„λ²½ν•œ 계약을 λ•μŠ΅λ‹ˆλ‹€.
계약 κ΄€λ¦¬κ³„μ•½μ„œ μž‘μ„±μ΄ μ™„λ£Œλ˜λ©΄ κ³„μ•½μ„œλ₯Ό μ˜μ—…μ μ— μ œμΆœν•˜κ³ , λ³΄ν—˜μ¦μ„œ λ°œμ†‘ 및 μ˜μˆ˜μ¦μ„ ν™•μΈν•˜λ©°, λ³΄ν—˜λ£Œ 연체 μ‹œ λ‚©μž… μš”μ²­μ„ ν•©λ‹ˆλ‹€.
고객 관리고객과 λ³΄ν—˜λ£Œ λ‚©μž…λ°©λ²•μ„ κ²°μ •ν•˜κ³ , 계약 λ‚΄μš©μ„ 컴퓨터 ν”„λ‘œκ·Έλž¨μ— μž…λ ₯ν•˜μ—¬ μ²΄κ³„μ μœΌλ‘œ κ΄€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μ–΄λ•Œμš”? 생각보닀 훨씬 λ‹€μ–‘ν•œ 일을 ν•˜μ£ ?
λ‹¨μˆœνžˆ μƒν’ˆλ§Œ νŒŒλŠ” 게 μ•„λ‹ˆλΌ, 고객의 μ‚Ά μ „λ°˜μ„ μΌ€μ–΄ν•˜λŠ” 역할이라고 μƒκ°ν•˜λ©΄ 될 것 κ°™μ•„μš”.


πŸšΆβ€β™‚οΈπŸšΆβ€β™€οΈ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, λ˜λŠ” κΈΈ μ–΄λ ΅μ§€ μ•Šμ•„μš”! (feat. 합격 κΏ€νŒ)

자, 이제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κ°€ λ˜λŠ” 방법에 λŒ€ν•΄ μ•Œμ•„λ³ΌκΉŒμš”?
μ†”μ§νžˆ 저도 μ²˜μŒμ—λŠ” ‘μ—„μ²­ μ–΄λ ΅κ² μ§€?’라고 μƒκ°ν–ˆλŠ”λ°, 생각보닀 길이 ν™œμ§ μ—΄λ €μžˆλ”λΌκ³ μš”!
자격 μš”κ±΄λΆ€ν„° μ‹œν—˜ μ€€λΉ„, 합격 κΏ€νŒκΉŒμ§€! μ œκ°€ κΌΌκΌΌν•˜κ²Œ 정리해 λ“œλ¦΄κ²Œμš”.

βœ… 1단계: 자격 μš”κ±΄ 확인

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λŠ” μ„±λ…„μžλΌλ©΄ λˆ„κ΅¬λ‚˜ 지원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! πŸŽ‰
성별, ν•™λ ₯, κ²½λ ₯ μ œν•œ 없이 λˆ„κ΅¬λ‚˜ 도전할 수 μžˆλ‹€λŠ” 점이 μ§„μ§œ λ§€λ ₯적이죠?
λ―Έμ„±λ…„μžλ„ κΈ°ν˜Όμžκ±°λ‚˜ λ²•μ •λŒ€λ¦¬μΈ λ™μ˜λ₯Ό λ°›μœΌλ©΄ μ‘μ‹œ κ°€λŠ₯!
κ΅­λ‚΄ κ±°μ£Ό 외ꡭ인(F-2, F-5, F-6) 및 μž¬μ™Έλ™ν¬(F-4)도 OK!

πŸ“š 2단계: μžκ²©μ‹œν—˜ μ€€λΉ„ (합격 κΏ€νŒ λŒ€λ°©μΆœ!)

μžκ²©μ‹œν—˜μ€ 생λͺ…λ³΄ν—˜ν˜‘νšŒμ™€ μ†ν•΄λ³΄ν—˜ν˜‘νšŒμ—μ„œ μ£Όκ΄€ν•©λ‹ˆλ‹€.
μ‹œν—˜ μ€€λΉ„λŠ” μ–΄λ–»κ²Œ ν•΄μ•Ό ν• κΉŒμš”?
제 κΏ€νŒμ€ λ°”λ‘œ 기좜문제λ₯Ό μ΅œλŒ€ν•œ 많이 ν’€μ–΄λ³΄λŠ” κ±°μ˜ˆμš”!
그리고 핡심 μš”μ•½ λ…ΈνŠΈλ₯Ό λ§Œλ“€μ–΄μ„œ ν‹ˆν‹ˆμ΄ μ•”κΈ°ν•˜λŠ” 것도 μ€‘μš”ν•˜μ£ .
참고둜 μ‹œν—˜μ€ λ§€μ›” μ‹€μ‹œλ˜κ³ , μ†Œμ† λ³΄ν—˜νšŒμ‚¬μ—μ„œ μ‹ μ²­ν•  수 μžˆλ‹€λŠ” 점! μžŠμ§€ λ§ˆμ„Έμš”.

πŸ“ 3단계: μ‹œν—˜ μ‘μ‹œ & λ‚΄μš© νŒŒμ•…

μ‹œν—˜ μ‹œκ°„μ€ 단 50λΆ„! ⏰ μ‹œκ°„ μ•ˆμ— λͺ¨λ“  문제λ₯Ό ν’€μ–΄μ•Ό ν•˜λ‹ˆ, μ‹œκ°„ λ°°λΆ„ μ—°μŠ΅λ„ ν•„μˆ˜κ² μ£ ?
μ‹œν—˜ λ‚΄μš©μ€ λ³΄ν—˜μ΄λ‘ , 윀리, λ²•κ·œ, 생λͺ…λ³΄ν—˜, 제3λ³΄ν—˜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©λ‹ˆλ‹€.
특히 윀리적 νŒλ‹¨μ΄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λŠ” 점! πŸ˜‡
고객의 μž…μž₯μ—μ„œ μƒκ°ν•˜κ³ , μ •μ§ν•˜κ²Œ μ„€κ³„ν•˜λŠ” 것이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

πŸ’― 4단계: 합격 κΈ°μ€€ & 자격증 취득

합격 기쀀은 100점 λ§Œμ μ— 60점 이상! πŸŽ‰ κΎΈμ€€νžˆ ν•™μŠ΅ν•˜κ³  κΌΌκΌΌν•˜κ²Œ μ€€λΉ„ν•˜λ©΄ μΆ©λΆ„νžˆ 합격할 수 μžˆμ–΄μš”!
합격 ν›„μ—λŠ” 생λͺ…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, μ†ν•΄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, λ³€μ•‘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 쀑 μžμ‹ μ—κ²Œ λ§žλŠ” μžκ²©μ¦μ„ μ„ νƒν•΄μ„œ μ·¨λ“ν•˜λ©΄ λ©λ‹ˆλ‹€.

πŸ‘©β€πŸ« 5단계: μ—°μˆ˜ 이수 & ν˜„μž₯ μ‹€μŠ΅

자격증 취득 ν›„μ—λŠ” κΈˆμœ΅μœ„μ›νšŒκ°€ μ •ν•˜λŠ” μ—°μˆ˜λ₯Ό μ΄μˆ˜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νŒλ§€ν™”λ²•, μƒν’ˆ 지식, 컴퓨터 ν™œμš© λŠ₯λ ₯ 등을 배우게 되죠.
μ—°μˆ˜ ν›„μ—λŠ” ν˜„μž₯ μ‹€μŠ΅μ„ 톡해 μ‹€μ œ 고객을 λ§Œλ‚˜λ³΄λŠ” κ²½ν—˜μ„ μŒ“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✍️ 6단계: 자격 등둝 & λ³΄ν—˜νšŒμ‚¬ 선택

λͺ¨λ“  과정을 마치면 ν˜‘νšŒμ— μžκ²©μ„ λ“±λ‘ν•˜κ³ , 이제 κ³΅μ‹μ μœΌλ‘œ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λ‘œ ν™œλ™ν•  수 있게 λ©λ‹ˆλ‹€! πŸŽ‰
λ§ˆμ§€λ§‰μœΌλ‘œ μ „μ†λ³΄ν—˜νšŒμ‚¬(μ›μˆ˜μ‚¬) λ˜λŠ” λ³΄ν—˜λŒ€λ¦¬μ (GA) 쀑 ν•œ 곳을 μ„ νƒν•˜λ©΄ λ˜λŠ”λ°μš”.
각 νšŒμ‚¬μ˜ μ •μ±…κ³Ό 업무 ν™˜κ²½μ„ 꼼꼼히 비ꡐ해보고 μžμ‹ μ—κ²Œ λ§žλŠ” 곳을 μ„ νƒ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
πŸ’°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, 돈 많이 벌 수 μžˆλ‚˜μš”? 연봉 & 전망 λŒ€κ³΅κ°œ!

πŸ’°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, 돈 많이 벌 수 μžˆλ‚˜μš”? 연봉 & 전망 λŒ€κ³΅κ°œ!

μ†”μ§νžˆ, 돈 이야기가 제일 κΆκΈˆν•˜μ£ ? πŸ˜‰
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μ˜ 연봉과 ν–₯ν›„ 전망에 λŒ€ν•΄ 속 μ‹œμ›ν•˜κ²Œ μ•Œλ €λ“œλ¦΄κ²Œμš”!

⚠️ 주의: μ•„λž˜ μž„κΈˆ μ •λ³΄λŠ” 직업당 평균 30λͺ…μ˜ 재직자λ₯Ό λŒ€μƒμœΌλ‘œ μ‹€μ‹œν•œ 섀문쑰사 κ²°κ³Ό ν†΅κ³„μΉ˜μž…λ‹ˆλ‹€.
재직자의 κ²½λ ₯, κ·Όλ¬΄μ—…μ²΄μ˜ 규λͺ¨ 등에 따라 μ‹€μ œ μž„κΈˆκ³Ό 차이가 μžˆ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ν•˜μœ„(25%): 3,673만 원
  • μ€‘μœ„κ°’: 4,554만 원
  • μƒμœ„(25%): 5,457만 원

λ¬Όλ‘  개인의 λŠ₯λ ₯에 따라 차이가 ν¬κ² μ§€λ§Œ, λ…Έλ ₯ν•˜λ©΄ μΆ©λΆ„νžˆ 높은 μˆ˜μž…μ„ 올릴 수 μžˆλ‹€λŠ” κ±°!
그리고 μ€‘μš”ν•œ 건, ν–₯ν›„ μ „λ§μΈλ°μš”.
ν™ˆμ‡Όν•‘, 온라인 채널, λ°©μΉ΄μŠˆλž‘μŠ€ λ“± 판맀 채널이 λ‹€μ–‘ν•΄μ§€λ©΄μ„œ 고용이 κ°μ†Œν•  μˆ˜λ„ μžˆλ‹€λŠ” 전망도 μžˆμ§€λ§Œ,
μ—¬μ „νžˆ λŒ€λ©΄ μ˜μ—…μ˜ μ€‘μš”μ„±μ΄ 크고, λ§žμΆ€ν˜• κΈˆμœ΅μƒν’ˆμ— λŒ€ν•œ μˆ˜μš”κ°€ μ¦κ°€ν•˜λ©΄μ„œ μ „λ¬Έ μ»¨μ„€ν„΄νŠΈλ‘œμ„œμ˜ 인λ ₯ μˆ˜μš”λŠ” κΎΈμ€€ν•  κ²ƒμœΌλ‘œ μ˜ˆμƒλ©λ‹ˆλ‹€.


✨ 성곡적인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κ°€ 되기 μœ„ν•œ 3κ°€μ§€ 핡심 μ „λž΅

자, λ§ˆμ§€λ§‰μœΌλ‘œ 성곡적인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κ°€ 되기 μœ„ν•œ 3κ°€μ§€ 핡심 μ „λž΅μ„ μ•Œλ €λ“œλ¦΄κ²Œμš”!
μ΄κ²ƒλ§Œ κΈ°μ–΅ν•˜λ©΄ μ—¬λŸ¬λΆ„λ„ λ³΄ν—˜μ—…κ³„μ˜ μŠ€νƒ€κ°€ 될 수 μžˆλ‹€λŠ” κ±°! πŸ˜‰

πŸ“š λŠμž„μ—†μ΄ 배우고 μ„±μž₯ν•˜λΌ!

λ³΄ν—˜ μ—…κ³„λŠ” 정말 λΉ λ₯΄κ²Œ λ³€ν™”ν•˜μž–μ•„μš”.
μƒˆλ‘œμš΄ μƒν’ˆ, λ²•κ·œ, νŠΈλ Œλ“œκ°€ λŠμž„μ—†μ΄ μŸμ•„μ Έ λ‚˜μ˜€κΈ° λ•Œλ¬Έμ—, 지속적인 ν•™μŠ΅μ€ ν•„μˆ˜μž…λ‹ˆλ‹€!
μ„Έλ―Έλ‚˜ 참석, κ΄€λ ¨ μ„œμ  탐독, 온라인 κ°•μ˜ μˆ˜κ°•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방법을 톡해 κΎΈμ€€νžˆ 지식을 μŒ“μ•„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🀝 고객과의 관계λ₯Ό μ†Œμ€‘νžˆ 여겨라!

λ³΄ν—˜μ„€κ³„λŠ” κ²°κ΅­ μ‚¬λžŒκ³Ό μ‚¬λžŒ μ‚¬μ΄μ˜ κ΄€κ³„μ—μ„œ μ‹œμž‘λ©λ‹ˆλ‹€.
고객과의 μ‹ λ’°λ₯Ό μŒ“κ³ , μ§„μ‹¬μœΌλ‘œ μ†Œν†΅ν•˜λŠ” 것이 무엇보닀 μ€‘μš”ν•˜μ£ .
정기적인 연락, 생일 μ±™κΈ°κΈ°, 경쑰사 λ°©λ¬Έ λ“± μž‘μ€ λ…Έλ ₯이 큰 감동을 쀄 수 μžˆλ‹€λŠ” 점! μžŠμ§€ λ§ˆμ„Έμš”.

πŸ‘₯ 적극적으둜 λ„€νŠΈμ›Œν‚Ήν•˜λΌ!

ν˜Όμžμ„œλŠ” μ ˆλŒ€ 성곡할 수 μ—†μ–΄μš”!
λ‹€μ–‘ν•œ μ‚¬λžŒλ“€κ³Ό λ§Œλ‚˜κ³ , 정보λ₯Ό κ³΅μœ ν•˜κ³ , μ„œλ‘œ 도움을 μ£Όκ³ λ°›λŠ” λ„€νŠΈμ›Œν‚Ήμ€ μ„±κ³΅μ˜ μ§€λ¦„κΈΈμž…λ‹ˆλ‹€.
업계 λ™λ£ŒλΏλ§Œ μ•„λ‹ˆλΌ, λ‹€μ–‘ν•œ λΆ„μ•Όμ˜ μ‚¬λžŒλ“€κ³Ό ꡐλ₯˜ν•˜λ©΄μ„œ μ‹œμ•Όλ₯Ό λ„“νžˆκ³ , μƒˆλ‘œμš΄ 기회λ₯Ό λ§Œλ“€μ–΄λ‚˜κ°€μ„Έμš”.

지속적인 ν•™μŠ΅
μ΅œμ‹  νŠΈλ Œλ“œμ™€ λ²•κ·œλ₯Ό κΎΈμ€€νžˆ ν•™μŠ΅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핡심 μ—­λŸ‰: μƒν’ˆ 지식, λ²•κ·œ 이해, νŠΈλ Œλ“œ 뢄석
고객 관리
고객과의 관계λ₯Ό 잘 κ΄€λ¦¬ν•˜μ—¬ μž₯기적인 μ‹ λ’°λ₯Ό μ–»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핡심 μ—­λŸ‰: μ†Œν†΅ λŠ₯λ ₯, 곡감 λŠ₯λ ₯, 문제 ν•΄κ²° λŠ₯λ ₯
λ„€νŠΈμ›Œν‚Ή
λ‹€μ–‘ν•œ μ‚¬λžŒλ“€κ³Όμ˜ λ„€νŠΈμ›Œν‚Ήμ„ 톡해 정보λ₯Ό κ³΅μœ ν•˜κ³ , 더 λ§Žμ€ 고객을 μœ μΉ˜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핡심 μ—­λŸ‰: λŒ€μΈ 관계, 정보 μˆ˜μ§‘, ν˜‘μƒ λŠ₯λ ₯

자주 λ¬»λŠ” 질문(FAQ)

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 등둝 μš”κ±΄μ€ λ¬΄μ—‡μΈκ°€μš”?

μ‹ κ·œλ“±λ‘μ˜ 경우 생λͺ…λ³΄ν—˜Β·μ†ν•΄λ³΄ν—˜Β·μ œ3λ³΄ν—˜ λͺ¨μ§‘에 κ΄€ν•œ μ—°μˆ˜κ³Όμ •μ„ 이수(μ‹œν—˜ 합격 및 ꡐ윑 이수)ν•΄μ•Ό ν•˜λ©°, κ²½λ ₯λ“±λ‘μ˜ 경우 생λͺ…λ³΄ν—˜Β·μ†ν•΄λ³΄ν—˜Β·μ œ3λ³΄ν—˜ 관계 업무에 1λ…„ 이상 μ’…μ‚¬ν•œ κ²½λ ₯이 μžˆλŠ” 경우(등둝신청일뢀터 3λ…„ 이내에 ν•΄λ‹Ή 업무에 μ’…μ‚¬ν•œ μ‚¬λžŒμœΌλ‘œ ν•œμ •)λ‘œμ„œ κ΅μœ‘μ„ μ΄μˆ˜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 μ‹œν—˜μ— λŒ€ν•œ μžμ„Έν•œ μ •λ³΄λŠ” μ–΄λ””μ„œ ν™•μΈν•˜λ‚˜μš”?

생λͺ…λ³΄ν—˜ν˜‘νšŒ μžκ²©μ‹œν—˜μ„Όν„°( exam.insure.or.kr ) λ˜λŠ” μ†ν•΄λ³΄ν—˜ν˜‘νšŒ λͺ¨μ§‘μ’…μ‚¬μž 관리센터(isi.knia.or.kr)μ—μ„œ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 μ‹œν—˜ λ‚œμ΄λ„λŠ” μ–΄λ–€κ°€μš”?

μ˜ˆμ „λ³΄λ‹€ λ‚œμ΄λ„κ°€ μƒμŠΉν–ˆμ§€λ§Œ, κΎΈμ€€νžˆ ν•™μŠ΅ν•˜λ©΄ μΆ©λΆ„νžˆ 합격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핡심은 기좜문제 풀이와 κΌΌκΌΌν•œ μš”μ•½ μ •λ¦¬μž…λ‹ˆλ‹€.

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, μ—¬μ„±μ—κ²Œλ„ 쒋은 μ§μ—…μΈκ°€μš”?

λ¬Όλ‘ μž…λ‹ˆλ‹€! 성별에 관계없이 λˆ„κ΅¬λ‚˜ λŠ₯λ ₯에 따라 성곡할 수 μžˆλŠ” μ§μ—…μž…λ‹ˆλ‹€. 특히 μ—¬μ„± 특유의 곡감 λŠ₯λ ₯κ³Ό μ†Œν†΅ λŠ₯λ ₯이 강점이 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λ‘œ μ„±κ³΅ν•˜λ €λ©΄ μ–΄λ–€ λ…Έλ ₯을 ν•΄μ•Ό ν• κΉŒμš”?

지속적인 ν•™μŠ΅, 고객과의 관계 관리, 적극적인 λ„€νŠΈμ›Œν‚Ή 이 μ„Έ κ°€μ§€λ₯Ό λͺ…μ‹¬ν•˜κ³  κΎΈμ€€νžˆ λ…Έλ ₯ν•˜λ©΄ λ°˜λ“œμ‹œ 성곡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
자, 였늘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μ— λŒ€ν•œ λͺ¨λ“  것을 μ•Œμ•„λ΄€λŠ”λ°μš”.
μ–΄λ– μ…¨λ‚˜μš”? 이제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κ°€ μ’€ 더 μΉœκ·Όν•˜κ²Œ λŠκ»΄μ§€μ‹œλ‚˜μš”?
μ†”μ§νžˆ 저도 이 글을 μ“°λ©΄μ„œ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μ— λŒ€ν•œ 생각이 많이 λ°”λ€Œμ—ˆμ–΄μš”.
λ‹¨μˆœνžˆ μƒν’ˆμ„ νŒŒλŠ” μ‚¬λžŒμ΄ μ•„λ‹ˆλΌ, 고객의 λ“ λ“ ν•œ 미래λ₯Ό μ„€κ³„ν•˜λŠ” λ©‹μ§„ μ „λ¬Έκ°€λΌλŠ” 것을 μ•Œκ²Œ λ˜μ—ˆκ±°λ“ μš”.
μ—¬λŸ¬λΆ„λ„ 망섀이지 말고 μ§€κΈˆ λ°”λ‘œ λ³΄ν—˜μ„€κ³„μ‚¬μ— λ„μ „ν•΄λ³΄μ„Έμš”!
μ—¬λŸ¬λΆ„μ˜ μ—΄μ •κ³Ό λ…Έλ ₯이 μžˆλ‹€λ©΄, λΆ„λͺ… λ©‹μ§„ 성곡을 이룰 수 μžˆμ„ κ±°μ˜ˆμš”! πŸ’ͺ
λ‹€μŒμ—λŠ” 더 μœ μ΅ν•˜κ³  μž¬λ―ΈμžˆλŠ” μ •λ³΄λ‘œ λŒμ•„μ˜¬κ²Œμš”! κΈ°λŒ€ν•΄μ£Όμ„Έμš”! 😊